갤S6인데

안드5.1 이던거 업데이트를 수동으로 해줘야 버전이 올라가는 거였더라고

이딴게...공돌이??

덕분에 할배의 몸에 안드7.0 아저씨의 정신을 이식받아

행복 동음생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