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을 사람은 이미 다들 들어봤을 것 같은데

수요가 있긴 할까 싶기도 하고


자꾸 텐또죽 텐또죽 이러니까

새로 들어볼 사람들도 

호다닥 도망갈 것 같기도 하고


그냥 핫산사기로 R18의 꿈을

핫산글에서라도 이룰 수 있게 하는 것이

텐쟝을 위하는 길이 아닐까

라고 생각해보기도 하고


텐사마 6편

방울 소리는 초시공 우주에서 

가 어서 발매되기를 기원해보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