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님들이 들었던

가장 끔찍한 동음을 찾습니다


이거 별루야

에이 들었는데 아닌것같아

이런게 아니라


아니 씨이펄 어떤새끼가 이딴걸 만들었지

대체 이게 뭐야 씨이벌 오늘 잠은 다 잤네

아 아까 불냉면 돈가스정식 먹었는데 ㅅㅂ 괜히 처먹었네


이런 류의 감상이 나오는 동음을 찾습니다


여러분의 은밀한 추억을 자랑해 보세요


별루 다른 의도 있는건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