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은퇴발표한 성우 하나자와 사쿠라의 작품인데 어떠냐?

이 성우가 출연한 미연시는 많이 해봤는데 동음은 처음 들어본다

위습 5개 정도 들었지만 전부 그다지 좋은 기억이 없는데 괜찮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