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1분은 정상적인 목소리로 나옴


빗속에서 구해줘서 감사합니다 이러다가

한 5초 정적나더니 그때부터 돼지소리난다


첨에 쥬지보고 크림빵같다고했나? 그랬음..


중간에 간헐적으로 파오후 쿰척쿰척 거리는데 매우 신경쓰임..


오마케로 이후에 더 살찐 목소리 나오는데 볼에 공기 잔뜩 넣고 말하는 느낌이 강했다


들으면서 불쾌한 일러랑 연기는 또 잘해서 집중 할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