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나는 성우가 안한다고 했으니까 그렇다 쳐도
셰리는 한번 선 넘었는데 왜 R-18 안하는거?

정주행중에 세리5편(20편)에서 하코베라랑 더블 미미나메 당하다가 더블손딸로 가나 싶었는데 와장창 소리때눔에 갑분싸 된거 깨닫고 광광 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