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보고 막 유일한 이해자라느니 하면서 사랑이 흘러넘치던 애가 금태양이랑 첫만남에 노콘질싸 해버리고서 점점 사랑이 식어감
4트랙에서는 니 잘못이라면서 혼내는데 애정이 하나도 안 느껴지는 목소리라 낙차가 더 실감나게 느껴졌음
전체 시간을 좀 길게 해서 타락 과정을 차근차근 보여주면 더 좋았을 것
나보고 막 유일한 이해자라느니 하면서 사랑이 흘러넘치던 애가 금태양이랑 첫만남에 노콘질싸 해버리고서 점점 사랑이 식어감
4트랙에서는 니 잘못이라면서 혼내는데 애정이 하나도 안 느껴지는 목소리라 낙차가 더 실감나게 느껴졌음
전체 시간을 좀 길게 해서 타락 과정을 차근차근 보여주면 더 좋았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