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천안함 마라톤이 있어서 참가하고 인증샷을 다른갤도 아니고 시발 마라톤갤에 올렸는데 거기다가 어떤새끼가 댓글로 패잔병 드립침
그거보고 하루종일 멍하더라
간만에 느껴보는 멘탈깨짐이었어 시발
미모리 퇴행이나 들으러가야지

어제 천안함 마라톤이 있어서 참가하고 인증샷을 다른갤도 아니고 시발 마라톤갤에 올렸는데 거기다가 어떤새끼가 댓글로 패잔병 드립침
그거보고 하루종일 멍하더라
간만에 느껴보는 멘탈깨짐이었어 시발
미모리 퇴행이나 들으러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