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자마자 오른쪽귀 전력으로 핥아서 개놀랬다 ㄹㅇ
구독자 27283명
알림수신 380명
영상 틀었다가 깜짝놀랐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1
작성일
댓글
[7]
글쓰기
코노에카나타
황금올리브먹은유카
코레스키
코레스키
코레스키
상시
ranroo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 분 비추 수집가임?
[6]
148
1
세상에서 가장힘든거
[5]
96
0
병신 한명 보이네
[8]
172
1
근데 동음류는 끊는게 힘들지
[3]
101
0
자괴감은 나정도 아니면 들면 안되는데
[10]
157
0
듣든 말든 자기맘이지
[8]
227
-16
생각해보니 동음 끊어본적이없네
[1]
78
0
오들동
60
0
이동음 이둘 합친느낌난다
[8]
82
0
미미나메가 취향인데 작품 추천좀 해줘
[4]
148
0
아니 왜이렇게 부정적이야들레이히
[3]
129
0
연기 잘해서 귀여운 동음없냐
[5]
72
0
저런 애들은 동음끊으면 뭐하려는걸까
[2]
180
-7
근데 이거 몬가 느낌잇음
[4]
77
0
피유비지데사
[4]
121
1
진지) 동음 끊을까요?
[12]
268
0
떼굴아 최근작 판매량 떡락햇어도 손익 분기는 넘을걸
[4]
102
0
피유비지데사가뭐임
[10]
108
0
테구라 식으로 찍어내면 마진이 나오나?
[6]
152
0
미야지 니코니코 영상이나 봐야지
[2]
76
0
테구라는 뭐때문에 저렇게 쥐어짜듯이 내는거지
[12]
186
-1
마사키 피유비지데사 칸코쿠진노 히토가 치무니이타토키니 들어야지
[15]
172
0
영상 틀었다가 깜짝놀랐네
[7]
101
0
및버거줘콘 시리즈로 나와야함
[5]
73
0
미야지 실물 돼지는 아닌데 억까심함
[5]
352
0
미츠바
[2]
73
0
싫어하는데 거절 못하는 음성 있음?
[12]
138
0
치킨 개땡기는데 공명의 함정에 걸려버렸노
[5]
100
0
치킨 먹고싶어
[7]
83
0
피자로 무슨일을 했던거야
[6]
103
0
오들동
[3]
165
0
치킨원탑은bbq
[7]
86
0
아니 1년만에 만나자마자 하자고하네
[4]
90
0
마크 진짜 재밌게하네
[3]
76
0
근데 원툴 아닌 치킨집도 있나
[9]
101
0
수면용 유튜브 추천해줘
[18]
206
9
BBQ 처음 먹어봤는데 좋더라
[8]
81
1
유령이 방송을 하네
[7]
88
0
플러시안블루 뜸하더니 유튜브로 도피했었네
68
0
나네쵸코 커엽네 ㄹㅇ
[7]
9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