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동음 입문한게 채면음성이었고

Asmr 연장선상에서 동음듣기 시작했는데


요새 약간 동음으로 심리적인거 때우는건가 싶기도 해서


구체적으로는 자존감 바닥이라 애정결핍인거같은데


순애물 쳐 듣는다고 나아지는건 아니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자괴감도 들구 해서


진지하게 동음 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