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큐버스 노잼임



차라리 ABC 시절이 나았던거 같다.


테구라 수익은 몰라도 효율을 늘릴려면

걍 1-2주에 작품 하나 내놓고

abc에서 성우만 다양하게 바꿔서 내도 판매량 폭증할텐데


박리다매를 하는건가


효과음, 공간감을 짧은시간에 높은 퀄리티로 찍어낼 수 있으니

abc에 가장 적합한 서클이니까 

성우만 좀 바꿔가면서 기존에 시나리오만 대충 복사해서 2편, 3편 요렇게만 내도 판매량 자체는 늘어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