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막트랙 머꼴
초중반까지 말투 특이해서 청해하기 힘든듯ㅋㅋㅋㅋ
후반부 가서 좀 알아들음
머 디테일핟 대사들 다 못알아들어서 내용적으론 할 말이 업내
다 조은데 말하는거 좀 빠르다고 느껴서 좀 더 천천히 해도 될거가ㅏ틈ㅋㅋ 완급조절을 더 넣어도 되고
지루하지 않은건 조은데 나는 상상력 발휘할 시간이 부족했다

막트랙 머꼴
초중반까지 말투 특이해서 청해하기 힘든듯ㅋㅋㅋㅋ
후반부 가서 좀 알아들음
머 디테일핟 대사들 다 못알아들어서 내용적으론 할 말이 업내
다 조은데 말하는거 좀 빠르다고 느껴서 좀 더 천천히 해도 될거가ㅏ틈ㅋㅋ 완급조절을 더 넣어도 되고
지루하지 않은건 조은데 나는 상상력 발휘할 시간이 부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