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4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이어폰 음량 올려주는 장비 없음? ㅁ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54 작성일 2021-10-12 13:24:37 수정일 2021-10-16 01:04:37 https://arca.live/b/momoirocode/35986100 헤드폰이면 몰라도 그냥 이어폰은 최대치로 올려놔도ASMR 잘 안들리는 경우가 있음진공관 엠프인가 그런거 연장하면 추가로 볼륨 더 올라가고 그래?핸드폰에도 쓸수 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chedder7z 2021-10-12 13:25:29 답글 포터블 앰프 검색하면나옴 펼쳐보기▼ chedder7z 2021-10-12 13:25:47 답글 C타입연결되는걸루 펼쳐보기▼ CountryRoad 2021-10-12 13:26:09 답글 Amp/dac 이라고 있음 유명한건 힘덱 펼쳐보기▼ CountryRoad 2021-10-12 13:26:17 답글 힙덱 펼쳐보기▼ 시누누메에나 2021-10-12 13:26:31 답글 핸드폰은 그냥 maximizer 깔아 펼쳐보기▼ ㅁㅁ 2021-10-12 13:26:49 답글 오 펼쳐보기▼ ㅇㅇ (116.37) 2021-10-12 13:28:03 삭제 수정 답글 *수정됨 애초에 이어폰이랑 폰을 뭘 쓰고 에쎔알은 유튜브임? 진공관 앰프는 출력면에서 돈낭비고 소용없어 펼쳐보기▼ ㅁㅁ 2021-10-12 13:29:47 답글 사실 핸폰 용이라기보다는 컴터용임. asmr은 유튜브고. 핸폰으론 무선 이어폰 사용해서 음량에는 불만없는데 그냥 진공관 엠프라는게 핸폰에도 적용되는지 궁금했었어 펼쳐보기▼ ㅇㅇ (116.37) 2021-10-12 13:33:40 삭제 수정 답글 이어폰이 뭔데 컴퓨터 출력이 부족함? 펼쳐보기▼ ㅁㅁ 2021-10-12 13:35:02 답글 파이널 이500. 아예 안들리는건 아닌데 좀 작게 들리는 느낌? 펼쳐보기▼ ㅇㅇ (116.37) 2021-10-12 13:37:50 삭제 수정 답글 이어폰 그거고 음악들을때 안불편하면 컴퓨터의 출력문제가 아니라 녹음편집을 너무 작게 한걸거야. equalizerAPO 깔아서 gain 조절해서 볼륨올려봐 음악들을때는 원상복귀하고 펼쳐보기▼ ㅁㅁ 2021-10-12 13:38:19 답글 ㄱㅅㄱㅅ 펼쳐보기▼ ㅁㅁ 2021-10-12 13:30:08 답글 폰은 갤8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이폰 에어팟 프로 쓰는데 동음들을 땐 버즈플러스로 듣게됨 이봐요언더더씨 2021.10.12 168 0 리토는 내가 누나라고해도 어색하지가않네 [4] 쿠로에하나코 2021.10.12 85 0 오프숄더는 왜 야할까 [15] RJLily 2021.10.12 137 0 및챈 안줄이고 수면시간 늘리기 1일차 [11] 에스티바 2021.10.12 105 0 세리랑 하코는 체취가 약하지않을까 [2] neonjugs 2021.10.12 90 0 및버거 먹는 나쵸네코 [3] 타비큘라 2021.10.12 93 0 포푸라는 살아있다. [4] 골반골반골반골반 2021.10.12 99 0 아가궁전이라고 부르는거 왜캐 꼴리지 [5] 둥둥비 2021.10.12 94 0 레이키라 갑자기 3천엔짜리 팬박스만 올리네 [2] 야S코D 2021.10.12 210 0 여관 막 도착한 청자에게 하코베라의 몸 녹이기 서비스 [5] 퍼플루오로데칼린 2021.10.12 127 0 밸런스게임? [4] ranroo 2021.10.12 106 0 오 [8] RJLily 2021.10.12 91 0 어떻게 개 이름이 ㅋㅋㅋ [6] 출근충 2021.10.12 98 0 개쩌는 밸런스 게임 [9] 이네 2021.10.12 230 0 오늘은 다르다 리토! [3] 쿠로에하나코 2021.10.12 98 0 좆어폰 덕질 부질없네 [3] ㅇㅇ (61.85) 2021.10.12 271 0 갑자기 레전드 벨런스 게임 생각나네 [4] 빠방 2021.10.12 122 0 근데 히요리 누나 옷 다른거 입은건 없나? [4] lowcat311 2021.10.12 112 0 팬티에 손 넣어서 녹이는건 좀;; [14] RJLily 2021.10.12 128 0 마지막 한명 [19] lowcat311 2021.10.12 149 0 피곤한 날에는 손목부터 아프네 왜지 시누누메에나 2021.10.12 44 0 이어폰 음량 올려주는 장비 없음? [13] ㅁㅁ 2021.10.12 254 0 근데 손 팬티에넣어서 녹이면 [10] neonjugs 2021.10.12 143 0 미나세 메스가키 있나 [3] 출근충 2021.10.12 145 0 박칼스? 할카스? [7] chedder7z 2021.10.12 137 0 근데 이번및 좀 불안한게 [8] neonjugs 2021.10.12 123 0 새로 이사한집 존나조용하네 [14] 출근충 2021.10.12 211 0 제발 올해 및 한개만 더 나와주세요 [8] 뱀파이어유카냥 2021.10.12 165 0 오들동 [8] 코유키는천사야 2021.10.12 122 0 오듣동 [5] 메이플 2021.10.12 137 0 와씹 이거 아오하루 작품 아니었구나 [2] 빠방 2021.10.12 286 1 근데 동음 사정파트 여러개 있는거는 [3] 타비큘라 2021.10.12 115 0 되팔렘은 할거면 조용히해야지 [3] neonjugs 2021.10.12 127 0 어자피 판자동인은 다죽어서 별로 영향도 없을듯 [4] 쿠로에하나코 2021.10.12 115 0 쓰바메 울먹거리는거 개꼴리네 [12] 키쿄우 2021.10.12 430 0 오늘들은 전연령은 뭘까요 [4] 상시 2021.10.12 102 0 난 저 되팔렘글 봐도 왜 불탄거지 이해가안가네 [8] 쿠로에하나코 2021.10.12 169 0 그럼 다시 디엘로 돌아와 [2] 클로에리코 2021.10.12 113 0 이게 무슨 소리지 [6] 코유키는천사야 2021.10.12 875 0 미치쿠사야는 서비스 종료다 [4] neonjugs 2021.10.12 112 0 시키 왜 부스로 갓대 [9] 클로에리코 2021.10.12 14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2 14: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