및붕이들은 어플은 뭘로들음?


나는 그냥 유명한걸로 듣는데, 그리고 글쓴기념 추천하고 간다.


336867



윈도우 어플이랑 핸폰어플이랑 뭘로듣나?



헤드셋 집에투스카니있어서 쓰니까 음질 다이소 이어폰보다 안좋고 귀아프네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