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 시발 3년내내 혼밥했는데 전혀 이상한 점을 못 느꼈는대...

설마 교실에서 혼자 밥 쳐먹고 식판 가져다 놓는 거 다른 애들이 다 이상하게 본 거임?

아니지?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