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주일에 두번씩 급식당번이라 맨날 혼자서 밥 후딱먹고 배식하러갔었는데
국회의원 서민체험하듯이 교장쌤 설렁설렁 와서 ~~학생은 왜 밥을 혼자먹나? 이럼 맨날
올떄마다 그래서 그냥 배식하는날 밥 안먹고 배식하러갔었던 기억이있네

일주일에 두번씩 급식당번이라 맨날 혼자서 밥 후딱먹고 배식하러갔었는데
국회의원 서민체험하듯이 교장쌤 설렁설렁 와서 ~~학생은 왜 밥을 혼자먹나? 이럼 맨날
올떄마다 그래서 그냥 배식하는날 밥 안먹고 배식하러갔었던 기억이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