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9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및붕이들 안심함 아이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74 작성일 2021-10-15 13:58:36 https://arca.live/b/momoirocode/36209461 역시 다들 같구나근데 나 고등학교때도 혼밥했던 진따는 아니엇음 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참고하라고 2021-10-15 13:59:04 답글 ㄹㅇ ㅋㅋ 펼쳐보기▼ D로즈 2021-10-15 13:59:04 답글 우리학교도 한명도 없었던거 같음.. 펼쳐보기▼ Tensorcrisis 2021-10-15 13:59:32 답글 고등학교때 '도' ? 펼쳐보기▼ 아이헤 2021-10-15 13:59:56 답글 야 쉿 조용히 해 펼쳐보기▼ 아이헤 2021-10-15 14:00:05 답글 그래도 지금은 안하잖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탭 바꾼거보세요 [1] 금요일밤 2021.10.15 68 0 니네 기절놀이 해봄? [7] ranroo 2021.10.15 106 0 이거 진자 데박 바보 갓음ㅋㅋ [9] 클로에리코 2021.10.15 98 1 경운기 시동도 못걸어본 새끼들이 뭘 알겠냐 [6] lowcat311 2021.10.15 75 0 이래서 주딱 올 때마다 비추폭탄 받는구나 [4] 뤄므춰 2021.10.15 71 0 아이고! 불금 밤에 웬 틀닥냄시야! [3] 에스티바 2021.10.15 54 0 우리 고등학교 창고에 모형 총있음 [4] 클로에리코 2021.10.15 61 0 우하하 [6] FreeTree 2021.10.15 150 -12 진짜 타이밍 시발이네 [3] lowcat311 2021.10.15 64 0 중학교만 가도 똥싼다고 놀리는 거 없던 대신에 [3] 초코퍼지 2021.10.15 87 0 고딩때 급식실 증축공사 때문에 1년은 교실에서 먹었는데 [6] 빠방 2021.10.15 82 0 근데 살아가면서 연탄 한번쯤은 갈아보지 않았냐 [4] lowcat311 2021.10.15 56 0 저장용 [4] 레테의연가 2021.10.15 1577 4 마메 눈나도 방송 중이엇내 Cadarn 2021.10.15 49 0 뭐냐 저 악질 글탭은 [1] 미모사 2021.10.15 54 0 옛날 교실바닥은 나무였기때문에 왁스칠이 필수였읍니다 [8] 출근충 2021.10.15 228 0 및붕이들 안심함 [5] 아이헤 2021.10.15 74 0 아야카눈ㄴ ㅏ귀빠는거나 들어 [4] 참고하라고 2021.10.15 161 0 급식땐 매점 참많이갔는데 [6] neonjugs 2021.10.15 88 0 →스즈시로 남편임 [3] lowcat311 2021.10.15 71 0 땋은머리 꼴리지아늠?? [6] Liquidus 2021.10.15 81 0 응애 미모사 2021.10.15 40 0 ——여기 밑으로 다 틀임——- [4] D로즈 2021.10.15 83 0 ㄴ미래 부인이 이네임 [1] 금요일밤 2021.10.15 70 0 ┌국민학교 시절 사람임 [4] lowcat311 2021.10.15 71 0 ┌ 자기소개임 [5] 아야까 2021.10.15 71 0 ㄴ 교실 난로에 도시락통 올려서 데워먹는 세대였음 [6] 출근충 2021.10.15 89 0 일코하는거 은근재밋음.. [2] 참고하라고 2021.10.15 86 0 우린 혼밥 하면 꼽줬었는데 [2] 상시 2021.10.15 69 0 인기의 차이란 [2] Cadarn 2021.10.15 47 0 식당말고 식당밥차가 반으로 올때도 있지않냐 [8] D로즈 2021.10.15 66 0 다들 학교에 식당이 있었구나 [13] 뤄므춰 2021.10.15 103 0 카톡에 몰루콘 나왔네ㅋㅋㅋㅋ [11] 루하 2021.10.15 151 0 급식때 혼밥하기 힘들지않음...?? [5] neonjugs 2021.10.15 108 0 가출소녀를 도와주는 동음 [10] 상시 2021.10.15 144 0 나는 이젠 혼자먹는게 더 편해 [11] 금요일밤 2021.10.15 106 0 우리 아버지는 학창시절에 ㄹㅇ 양아치였나봄 [5] 출근충 2021.10.15 10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5 14: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