넹
구독자 27289명
알림수신 380명
아야카눈ㄴ ㅏ귀빠는거나 들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61
작성일
댓글
[4]
글쓰기
스츙
D로즈
ㅇㅇ
ranroo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탭 바꾼거보세요
[1]
68
0
니네 기절놀이 해봄?
[7]
106
0
이거 진자 데박 바보 갓음ㅋㅋ
[9]
98
1
경운기 시동도 못걸어본 새끼들이 뭘 알겠냐
[6]
75
0
이래서 주딱 올 때마다 비추폭탄 받는구나
[4]
71
0
아이고! 불금 밤에 웬 틀닥냄시야!
[3]
54
0
우리 고등학교 창고에 모형 총있음
[4]
61
0
우하하
[6]
150
-12
진짜 타이밍 시발이네
[3]
64
0
중학교만 가도 똥싼다고 놀리는 거 없던 대신에
[3]
87
0
고딩때 급식실 증축공사 때문에 1년은 교실에서 먹었는데
[6]
83
0
근데 살아가면서 연탄 한번쯤은 갈아보지 않았냐
[4]
57
0
저장용
[4]
1577
4
마메 눈나도 방송 중이엇내
49
0
뭐냐 저 악질 글탭은
[1]
55
0
옛날 교실바닥은 나무였기때문에 왁스칠이 필수였읍니다
[8]
228
0
및붕이들 안심함
[5]
75
0
아야카눈ㄴ ㅏ귀빠는거나 들어
[4]
161
0
급식땐 매점 참많이갔는데
[6]
88
0
→스즈시로 남편임
[3]
71
0
땋은머리 꼴리지아늠??
[6]
81
0
응애
40
0
——여기 밑으로 다 틀임——-
[4]
83
0
ㄴ미래 부인이 이네임
[1]
70
0
┌국민학교 시절 사람임
[4]
71
0
┌ 자기소개임
[5]
71
0
ㄴ 교실 난로에 도시락통 올려서 데워먹는 세대였음
[6]
89
0
일코하는거 은근재밋음..
[2]
86
0
우린 혼밥 하면 꼽줬었는데
[2]
69
0
인기의 차이란
[2]
47
0
식당말고 식당밥차가 반으로 올때도 있지않냐
[8]
66
0
다들 학교에 식당이 있었구나
[13]
103
0
카톡에 몰루콘 나왔네ㅋㅋㅋㅋ
[11]
151
0
급식때 혼밥하기 힘들지않음...??
[5]
108
0
가출소녀를 도와주는 동음
[10]
144
0
나는 이젠 혼자먹는게 더 편해
[11]
106
0
우리 아버지는 학창시절에 ㄹㅇ 양아치였나봄
[5]
102
0
순애같진않은 일러
[6]
9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