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발해서 건강미 넘치는데 막상 실전에서는 부끄러워하는 소녀
라는 캐릭터를 정말 잘 살려서 좋았는데

아오이 때문에 이도저도 아닌 작품이 된 거같음




졸려서 헛소리가 막 나오네
및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