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동음 처음듣는 늒네라 저번에 추천해줘서 들었는데
이 좋은걸 너네만 하고있었냐
진짜 너무한다

마지막트랙 진짜 너무 달달해서 좋았다

아 그리고 전연령은 야스같은거 없이 달달함만 200배인거임? 핫산있으면 그것도 좀 마렵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