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품따라 다르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대사와 대사 사이 간격이 넘 짧다는 느낌
시나리오가 빌드업없이 급한건 그렇다쳐도 대사까지 급하니 몬가몬가임
편집으로 좀 늘리면 분량도 늘어나고 좋을텐대
그래도 내루미 차분한톤은 넘좋내

작품따라 다르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대사와 대사 사이 간격이 넘 짧다는 느낌
시나리오가 빌드업없이 급한건 그렇다쳐도 대사까지 급하니 몬가몬가임
편집으로 좀 늘리면 분량도 늘어나고 좋을텐대
그래도 내루미 차분한톤은 넘좋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