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4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ㅅㅂ Z플립3 SD카드 미지원이네 Cadar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52 작성일 2021-11-25 20:20:00 https://arca.live/b/momoirocode/39091544 그냥 동음은 원래 쓰던 노트9으로 들어야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코유키는천사야 2021-11-25 20:24:39 답글 ㅇㅇ (221.159) 2021-11-25 23:04:58 삭제 수정 답글 노트9는 sd지원함? 펼쳐보기▼ Cadarn 2021-11-25 23:06:05 답글 SD카드하고 이어폰잭도 있고 펼쳐보기▼ ㅇㅇ (221.159) 2021-11-25 23:07:13 삭제 수정 답글 아 유심넣는데에 sd도 넣는구나 3년동안 몰랏다 펼쳐보기▼ Cadarn 2021-11-25 23:07:25 답글 상시 2021-11-25 23:24:45 답글 노트 9 512까지 지원해서 든든하게 쓰고있음 펼쳐보기▼ Cadarn 2021-11-25 23:30:29 답글 내 SD카드 1테라짜리야 펼쳐보기▼ 상시 2021-11-25 23:31:13 답글 너무 커서 안들어가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1-11-26 02:19:48 답글 삼숭 요즘 폰들 죄다 지원안하더라 개똥이놈들 해외판은 듀얼심도 박히는데 내수판은 싱글심에 남은자리 sd라도 박을 수 있게 해주지 용량 마케팅 괘씸하거든요 펼쳐보기▼ Cadarn 2021-11-26 02:43:56 답글 시발 듀얼심이 됨?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1-11-26 03:38:05 답글 응 내수는 안돼요~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1-11-26 03:38:20 답글 Cadarn 2021-11-26 03:38:27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즈쿠 너무 귀엽다 [10] 에스티바 2021.11.26 181 0 곰녕하세요 [9] 클로에리코 2021.11.26 103 0 및하 [6] Mr_ella 2021.11.26 113 0 히요리한테 만들 수 있음 ㅋㅋ 하고 호언장담 해놨는데 [13] Cadarn 2021.11.26 237 0 그런데 활짝 웃으면 그 동안 숨이 안 쉬어진대요 [14] 샤르타 2021.11.26 184 0 뭐야 어제였네 [3] 샤르타 2021.11.26 147 0 오늘은 좋은 미소의 날이래요 [11] 샤르타 2021.11.26 183 0 dl 전연령 랭킹 상위권 죄다 별로네 [1] 피카피카피 2021.11.26 144 0 12tb 싸게샀다 [21] 상시 2021.11.26 247 0 호시노요조라 숭한도 건드리네ㅋㅋㅋㅋ [5] ㅇㅇ (49.163) 2021.11.25 1015 0 및하 [2] Tensorcrisis 2021.11.25 166 2 스포)란도셀 사촌동생 3편은 안나오겠네 [1] 상시 2021.11.25 265 0 프리홍콩 ㅋㅋㅋㅋㅋ ㅇㅇ (221.159) 2021.11.25 171 0 꼼꼼 [1] 코유키는천사야 2021.11.25 139 0 및리버드 [2] 타비큘라 2021.11.25 117 0 344976 다들었다 [2] 상시 2021.11.25 229 0 서비스센터에 폰줄때 동음지우기vs그냥내기 [9] ㅇㅇ 2021.11.25 257 0 및리보드 기상 [8] 따흐흑 2021.11.25 170 0 내가 한시간동안이나 어쩌구... [9] ranroo 2021.11.25 194 0 개같이기상 [2] Persia 2021.11.25 190 0 및 기상~ [2] 치르빙 2021.11.25 145 0 술 너무 많이 마셨나 [5] 늅볼도 2021.11.25 189 0 ㅅㅂ Z플립3 SD카드 미지원이네 [13] Cadarn 2021.11.25 252 0 및은 밤 되세요 [1] CatHopping 2021.11.25 137 0 이서클은 몬가 [3] 간장치킨맛 2021.11.25 244 0 나이먹고 성욕 죽으면 어캄 [18] Mintia 2021.11.25 302 0 머리 아프당 힝힝 [13] 늅볼도 2021.11.25 179 0 베로츄 많이하는 음성 뭐가있을까 [9] ㅇㅇ (221.159) 2021.11.25 252 0 우부코 트랙 궁금한거있는데 [1] 기차고기 2021.11.25 133 0 나쵸단또 별로 안좋아했는데 [11] neonjugs 2021.11.25 252 0 동음아니면 이제 풀발이 안되네 [14] 햄치즈샌드위치 2021.11.25 236 0 베구 vs 메리나 [1] neonjugs 2021.11.25 145 0 및바 [2] 매서운풀피리의이네 2021.11.25 109 0 함 들어볼꼼 [2] 간장치킨맛 2021.11.25 206 0 주말마다 새벽운전 하게 생겼네 [7] 네리모르 2021.11.25 176 0 데드 오브 데드 음성 나만 좋냐 [6] 쇼거스성애자 2021.11.25 122 0 및린이한테 마망 좀 추천해주실분 [5] cxvzxcvzx 2021.11.25 171 0 DL play 어플은 없나 [2] 간장치킨맛 2021.11.25 191 0 저도동음찾아요 [2] neonjugs 2021.11.25 13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26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