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뉴비때 이거때문에 최면 안걸렸음
그냥 릴랙스하면 되는건가? 뭐지 ㅅㅂ?
ㅇㅈㄹ 하다가 안걸렸는데
어느 작품인지 기억이 안나네
'힘빼는 법을 모르겠다면 몸에서 힘이 빠져나간다고
머릿속에서 상상하는 걸로 충분하다'
라고 얘기함
그거 듣고 첨으로 최면 걸림 ㅇㄱㄹㅇ
최면은 상상이다
ㄹㅇ 뉴비때 이거때문에 최면 안걸렸음
그냥 릴랙스하면 되는건가? 뭐지 ㅅㅂ?
ㅇㅈㄹ 하다가 안걸렸는데
어느 작품인지 기억이 안나네
'힘빼는 법을 모르겠다면 몸에서 힘이 빠져나간다고
머릿속에서 상상하는 걸로 충분하다'
라고 얘기함
그거 듣고 첨으로 최면 걸림 ㅇㄱㄹㅇ
최면은 상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