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말 거의 못 배운 꼬맹이들 돌볼 땐

말이 이렇게까지 쉬지 않고 막 나오진 않았고

말하려는 것 이해하긴 힘들어도 방향성은 있었고

하는 말 자체가 실제 발음과는 되게 많이 거리가 있는데


여기선 단어까지 똑바로 발음하는데 말의 방향성이 없네

막 쯔요쿠 쯔요쿠 나루 이런 문장도 말하는데.. 단어와 문장이 언어를 이루지 않음



야옹이숲 야옹야옹 동음은 언어는 달라도 방향성은 있어서 내용이랄게 있었는데


이건 그냥 의미없는 혼란 혼돈 그 자체다


그리고 이 나이대 애들 모아놓으면 애들끼리 화제가 모아지는데 여긴 각자 지할말만 하잖아


이건 청자 괴롭히기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야



근데 지금 한 애가

섹쿠쓰 섹쿠쓰 이러고 있는데

이거 설마 R18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