및리버드 기상하고 폰 보는데 자꾸 충전 됐다 끊겼다가해서 뭐지 싶었는데

폰 온도 지랄났다는 알림 뚜길래 충전기 빼보니 포트 쪽 개뜨겁고 ㅈ같은 탄내남

2달 전부터 충전도 잘 안되고 개지랄인 거 센터에서 포트가 문제가 아니라 메인보드가 문제래서 S22 존버하고 있는데 벌써 이지랄이네

아이 씨팔 좆성 씹새끼 S22 빨리 좀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