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야 찾아보니까 의외로 ㄱㅊ하다는 평이 많네...?


샘플이랑 청음 후기도 이미 나와있기도하고



보통 펀딩하는거 다 별로고 

이어폰 같은건 상당한 기술을 요하는 정밀전자기기라 펀딩으로 나올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저정도에 저 스펙이면 사볼만 할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