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6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근데 흑인NTR이랑 KNTR은 약간 다름 미시브로냐의발닦개 추천 0 비추천 1 댓글 7 조회수 319 작성일 2021-12-03 10:16:48 https://arca.live/b/momoirocode/39616127 흑인은 피지컬로 찍어누르는 공식적으로 그게 기니까 통용되는 NTR이고KNTR은 정서적으로 싫어하는 국가의 사람에게 빼앗긴다는 NTR이라약간 KNTR쪽이 인종차별면이 강한듯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클로에리코 2021-12-03 10:17:44 답글 우리가 베트남 남자한테 애인 뺏겼다고 생각하면 비슷할듯 펼쳐보기▼ 니지콘 2021-12-03 10:17:51 답글 MILO 2021-12-03 10:18:06 답글 흑인 NTR은 걍 거물NTR이란 느낌만 듦ㅋㅋㅋ 펼쳐보기▼ 줘팸마렵게하잖어 2021-12-03 10:19:01 답글 흑인 = 피지컬이라는 인종차별이 섞겨있음 펼쳐보기▼ 미시브로냐의발닦개 2021-12-03 10:19:28 답글 그래도 혐오적인 면에서 그렇다기보단 동경 아닐까 펼쳐보기▼ 줘팸마렵게하잖어 2021-12-03 10:22:49 답글 일본도 단일 민족 자부심(?) 같은게 있어서 더러운 외국인 느낌도 섞여 있는거 같던데 둘 다 일수도 그래도 K-ntr보단 아닐듯 펼쳐보기▼ 샤르타 2021-12-03 10:24:45 답글 최면 NTR과 금태양 NTR같은 차이같은거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게이야... [1] 나아아쁜넘들 2021.12.03 78 0 및갤 어지럽네 [3] 타비큘라 2021.12.03 74 1 아오 밑에 무슨 크리보가 달려있네 [4] FreeTree 2021.12.03 109 -2 저격 캡쳐본 [6] 상시 2021.12.03 99 0 테구라 이악물고 나루미 네토라레 안내는거 ㄹㅇ 열받긴해 [7] 키쿄우 2021.12.03 131 0 나에게 미나세는 [9] 퀸나세 2021.12.03 76 0 와 및버거 5천만원어치ㄷㄷ [3] 풀피리 2021.12.03 69 0 테구라 요즘 ㄹㅇ 화나는 점 [2] Bag_pipe 2021.12.03 206 0 동음챈에 인생얘기 구질구질하게 써도 되는거 아니었어? [4] 아야까 2021.12.03 63 0 그 마이너성우 리스트를 만들지말고 걍 [5] 로리브로냐의의자 2021.12.03 85 0 보통 플롯은 가격이 얼마지 [8] 풀피리 2021.12.03 68 3 근데 동음얘기 말고 다른걸로 너무 주저리주저리하는건 좀 그렇다 생각하긴해 [11] FreeTree 2021.12.03 172 -11 진짜진짜 마지막 성우목록(최종) [14] 간장치킨맛 2021.12.03 396 0 니들이 본걸 올려 [4] 수박만한 2021.12.03 88 1 저격글캡쳐햇지?보여줘못봣어 [6] 불닭만두먹은유카 2021.12.03 83 0 ㅁㅇㅁㅇ [3] 나아아쁜넘들 2021.12.03 68 0 머임 및저격 머임? [6] Liquidus 2021.12.03 91 0 짤의 다음 상황에 올 대사를 적으시오 (주관식 4점) [3] 출근충 2021.12.03 63 0 근데 난 잘못 있다고 생각함 [2] 클로에리코 2021.12.03 77 0 레이키라 미미나메=주변소음 들림 [7] 키쿄우 2021.12.03 131 0 근데 흑인NTR이랑 KNTR은 약간 다름 [7] 미시브로냐의발닦개 2021.12.03 319 -1 저격할꺼면 평일에 해라 [8] 상시 2021.12.03 92 0 검색...구글... [9] FreeTree 2021.12.03 130 3 뭐야 죄다 타노스당했어 [1] 풀피리 2021.12.03 55 0 뭐야 타노스가 왔다갔어 [1] 간장치킨맛 2021.12.03 80 0 잠시 소란이 있었어요 [2] ranroo 2021.12.03 64 0 남자라도 이런 asmr은 들을만함 [5] ㅇㅇ 2021.12.03 106 0 보럽 미미나메 사실 보럽형이아니라 레이키라였음 어떰? 야S코D 2021.12.03 52 0 KNTR 동음 보고 느낀건데 [2] Cadarn 2021.12.03 361 0 동음채널인데 동음장사하는 글 써주면 좋지 [3] 출근충 2021.12.03 68 0 진짜진짜 마지막 성우 목록 [8] 간장치킨맛 2021.12.03 324 0 뭐야 게이 오나홀 떡밥이야? [1] 에스티바 2021.12.03 74 0 오나홀도 약간 5만원은 넘어야 괜찮은것같음 [2] 미시브로냐의발닦개 2021.12.03 89 0 아 문스터샷 맞아야되나 [10] 풀피리 2021.12.03 69 0 오나홀 멋대로 쓰던 붕알친구 생각나네 [7] 미시브로냐의발닦개 2021.12.03 145 0 밋붕이들은 다들 어른 장난감을 좋아하는구나 [7] 에스티바 2021.12.03 89 0 우승상품 시라카기줘 [7] 키쿄우 2021.12.03 91 0 추가해 왔어요 [12] 간장치킨맛 2021.12.03 205 0 상품은 장난감이 좋아요 [15] 에스티바 2021.12.03 93 0 요즘 리뷰를 쓸만큼 감동을 줬던 작품이 없는데 [3] 미시브로냐의발닦개 2021.12.03 69 0 k-ntr 동음은 어디서 영감을 받은걸까 [3] 클로에리코 2021.12.03 283 0 버즈2쓰는 및붕이들 있어? [2] ㅇㅇ (182.224) 2021.12.03 8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3 10: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