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인은 피지컬로 찍어누르는 공식적으로 그게 기니까 통용되는 NTR이고

KNTR은 정서적으로 싫어하는 국가의 사람에게 빼앗긴다는 NTR이라

약간 KNTR쪽이 인종차별면이 강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