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6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보통 플롯은 가격이 얼마지 풀피리 추천 3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68 작성일 2021-12-03 10:22:56 https://arca.live/b/momoirocode/39616512 한 백만원이라고 치고상품권 5만원에 낼름하려고 했으니까상품권 47000원 잡고 953000원만큼 및버거를 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개추일단 나부터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MILO 2021-12-03 10:23:16 답글 플룻 펼쳐보기▼ 로리브로냐의의자 2021-12-03 10:23:32 답글 플롯?은 천이천엔하지 펼쳐보기▼ 윤굥 2021-12-03 10:24:06 답글 뭐야 혜자네 펼쳐보기▼ 로리브로냐의의자 2021-12-03 10:25:05 답글 시나리오를 쓰는것도 아니고 플롯은 안팔림 애초에 펼쳐보기▼ 풀피리 2021-12-03 10:24:27 답글 14k 골드 플룻이 5천만원이에요 펼쳐보기▼ 야S코D 2021-12-03 10:23:58 답글 돈받고 팔기엔 좀 애매하지않나? 펼쳐보기▼ 풀피리 2021-12-03 10:25:38 답글 보통은 창작자가 생각하지 사고팔고 하진 않지 당연히ㅋㅋㅋㅋ 펼쳐보기▼ 야S코D 2021-12-03 10:26:44 답글 소재만 주고 시나리오라이터가 이대로 쓰겠다고 입찰할수도 있는 정도 아닌?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루미 저음 개꼴리는데 저음작품이 몇개 없네 [3] 로리브로냐의의자 2021.12.03 188 0 레이키라 한 내년 4월쯤 동음하나 낼거같은데 [4] 야S코D 2021.12.03 85 0 아무도 모르게 저격하는방법 [2] ㅇㅇ 2021.12.03 64 0 근데 완장은 댓삭해도 삭제한 댓글 보임?? [12] 클로에리코 2021.12.03 94 0 아까 뿌린 싸이버거먹음? [10] 불닭만두먹은유카 2021.12.03 84 0 빵 [1] MILO 2021.12.03 37 0 최근 나루미 미미나메가 변한이유 [7] 내루밍 2021.12.03 148 0 싸웠서? [6] ㅇㅇ (182.224) 2021.12.03 63 0 8시쯤되면 다시 및갤 조용해질 예정 [10] 야S코D 2021.12.03 70 0 누구 저격당했서???? [22] 아이헤 2021.12.03 128 0 게이야... [1] 나아아쁜넘들 2021.12.03 78 0 및갤 어지럽네 [3] 타비큘라 2021.12.03 74 1 아오 밑에 무슨 크리보가 달려있네 [4] FreeTree 2021.12.03 109 -2 저격 캡쳐본 [6] 상시 2021.12.03 99 0 테구라 이악물고 나루미 네토라레 안내는거 ㄹㅇ 열받긴해 [7] 키쿄우 2021.12.03 131 0 나에게 미나세는 [9] 퀸나세 2021.12.03 76 0 와 및버거 5천만원어치ㄷㄷ [3] 풀피리 2021.12.03 69 0 테구라 요즘 ㄹㅇ 화나는 점 [2] Bag_pipe 2021.12.03 206 0 동음챈에 인생얘기 구질구질하게 써도 되는거 아니었어? [4] 아야까 2021.12.03 63 0 그 마이너성우 리스트를 만들지말고 걍 [5] 로리브로냐의의자 2021.12.03 85 0 보통 플롯은 가격이 얼마지 [8] 풀피리 2021.12.03 68 3 근데 동음얘기 말고 다른걸로 너무 주저리주저리하는건 좀 그렇다 생각하긴해 [11] FreeTree 2021.12.03 172 -11 진짜진짜 마지막 성우목록(최종) [14] 간장치킨맛 2021.12.03 396 0 니들이 본걸 올려 [4] 수박만한 2021.12.03 88 1 저격글캡쳐햇지?보여줘못봣어 [6] 불닭만두먹은유카 2021.12.03 83 0 ㅁㅇㅁㅇ [3] 나아아쁜넘들 2021.12.03 69 0 머임 및저격 머임? [6] Liquidus 2021.12.03 91 0 짤의 다음 상황에 올 대사를 적으시오 (주관식 4점) [3] 출근충 2021.12.03 63 0 근데 난 잘못 있다고 생각함 [2] 클로에리코 2021.12.03 77 0 레이키라 미미나메=주변소음 들림 [7] 키쿄우 2021.12.03 131 0 근데 흑인NTR이랑 KNTR은 약간 다름 [7] 미시브로냐의발닦개 2021.12.03 320 -1 저격할꺼면 평일에 해라 [8] 상시 2021.12.03 92 0 검색...구글... [9] FreeTree 2021.12.03 130 3 뭐야 죄다 타노스당했어 [1] 풀피리 2021.12.03 55 0 뭐야 타노스가 왔다갔어 [1] 간장치킨맛 2021.12.03 80 0 잠시 소란이 있었어요 [2] ranroo 2021.12.03 64 0 남자라도 이런 asmr은 들을만함 [5] ㅇㅇ 2021.12.03 106 0 보럽 미미나메 사실 보럽형이아니라 레이키라였음 어떰? 야S코D 2021.12.03 52 0 KNTR 동음 보고 느낀건데 [2] Cadarn 2021.12.03 361 0 동음채널인데 동음장사하는 글 써주면 좋지 [3] 출근충 2021.12.03 68 0 진짜진짜 마지막 성우 목록 [8] 간장치킨맛 2021.12.03 324 0 뭐야 게이 오나홀 떡밥이야? [1] 에스티바 2021.12.03 7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3 10: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