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시에 깨자마자 유카로 네 발 뺐는데

네 발 째에 눈 뜰 때 정면 보면서 뜨는게 아니라 약간 눈 돌아간 채로 떠지드라

기분 좋아서도 있겠지만 힘들어서 그런거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