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2편에서 4번째 트랙 개쩌네 


오랜만에 미미나메 제대로 느낌 


비싼 거 쓰는 지 진짜로 귀가 간지럽고 소름 돋더라 


하지만 너무 원툴이고 효과음이 별로라 질림 


3편은 안 들을 수도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