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던 저가 헤드셋이 맛탱이가 가서

이참에 휴가 나가서 새로운 헤드셋 하나 사려는데


보스 QC 45랑 소니 WH-1000XM4 중에서 고민중임


뭘 사야 더 만족스러울까? 가격대는 둘 다 비슷한 거 같은데




동음 품번이나 추천 주면 신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