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오글거리는 말 쓰면서 흑역사 만드는게

우리가 생각하는 중2병이고

어른들은 말 안듣고 반항하는 사춘기 같은걸

중2병이라고 생각하시는거 같음

동음 이야기:

중2병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