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PT ㅈ망한게 틀림없다

방금 JLPT 모의시험 하나 봤는데
독해가 왜 이리 어렵지 ????
독해문제가 너무 독해요
해석은 얼추되는데 뭔가 의미가 내가 생각한거랑 조금 다르다 해야하나
수능 때 영어 빈칸 채우는 느낌이야
진짜 똥멍청이인가
그렇다고 히나콘 달지마셈
JLPT ㅈ망한게 틀림없다

방금 JLPT 모의시험 하나 봤는데
독해가 왜 이리 어렵지 ????
독해문제가 너무 독해요
해석은 얼추되는데 뭔가 의미가 내가 생각한거랑 조금 다르다 해야하나
수능 때 영어 빈칸 채우는 느낌이야
진짜 똥멍청이인가
그렇다고 히나콘 달지마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