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꼬1추로밖에 안느껴봐서 어디로 느낌을 잡아야되는지 헷갈림

후기 보니까 보1지 달리는 느낌이라던데 내가 최면이 덜걸렸나 그정도는 안되던데...
하반신 어딘가에 집중하기엔 뭔가 느낌이 안오고
꼬1추에 집중하기엔 박히는거라 느낌이 안오고...

뉴비쟝에겐 어려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