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음판 망했네
구독자 27280명
알림수신 380명
짭즈쿠 2편 에보에 없는건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4
작성일
댓글
[1]
글쓰기
아이헤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입문작 절대 다시 못찾을거같음
[9]
423
0
이거 콩누나 톤이 마음에 안들어
[7]
76
0
e500 무선은 아직 못구하지?
93
0
폰에 남아있는 동음 입문작
[4]
87
0
진짜 성우별로 느낌이 ㅈㄴ 다르네
[9]
154
0
콩~콩~ 네가 어디에 있든~
[4]
74
0
リアコ와 ガチ恋의 차이
[4]
143
0
브푸라는 호에엥 유지하려니까 소리를 먹더라
[1]
57
0
내 심금을 울리는 미미나메는 어디 없나
[7]
83
0
키즈나 아이 パーキュ하는 것밖에 몰루
[6]
97
0
키즈나 아이
[1]
67
0
카노코 게임하고 있었네
[3]
59
0
키즈나 아이가 죽었다
[4]
111
0
msot같은거 없나요?
[2]
208
0
짱깨퇴치짤 찾아왔는데 올리면 정지 먹을까봐 참는다...
[2]
72
0
동음제목에 들어가면 꼴리는 단어
[5]
133
0
매일 추파를 던지고 다니는
[4]
67
0
짭즈쿠 2편 에보에 없는건가
[1]
84
0
에라이 시발 모르겠다
[7]
80
6
이번 대회 작품 찾기 힘들면
[4]
70
0
치로루는 귀여운척 하면 안됨
[1]
81
0
스즈시로 옛날작품 사려다 중국어/영어판 샀네..
[21]
110
3
제목에 들어가면 무조건 꼴리는 단어
[12]
154
0
받아놨던 동음들 거의다 메이쟈 성우라 대회에 못쓰네
[3]
45
0
헬스하면 할수록 골반이 넓어지고 허리가 가늘어짐
[7]
95
0
왤케 허리 아프지
[12]
63
0
아마치 판티아 가입해야하나
[5]
220
0
283111<<이거 단점
506
0
아마치 판티아 진짜개쩌는듯
[6]
277
0
아 알겠다
[4]
68
0
요즘 좋아하는 성우들이 작품활동을 많이해서 신나
[2]
49
0
탄바 우사기 진짜 어디서 온거지
[2]
77
0
로리 연기 괜찮네?
[1]
74
0
할게없어
[2]
41
0
간만에 스카이림 해보고싶어서 다시 켰는데
[5]
76
0
진보녀 듣고 페이트 보면 이리야 나올때마다 발기하려나
[12]
16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