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같으면 수시로 출금했을것같은데
구독자 27280명
알림수신 380명
1년간 출금안했다고 빼가는거도 웃긴데 안뺀거도 웃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8
작성일
댓글
[1]
글쓰기
로리브로냐의의자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화나서 컨셉질 안한다는 걸 따로 쓴게 개웃기네
[2]
99
0
시라카기랑 레인톤 시키 작품 추천좀
[1]
77
1
근데 일일히 출금해야되는건 또 귀찮네
[9]
122
0
이건 쿄코 잘못이 크다고 생각함
[3]
189
0
나도 심심해서 아카라이브 규정 보고왔는데
[8]
154
0
아니 쿄코 시발 금수저년이었네 ㅋㅋㅋ
[3]
199
2
옛날에 모모토리랑 안좋았던것도
[4]
124
0
불쌍하면서 웃기네
88
0
1년이 지나 및버거를 출금하러 갔더니 사라졌다!
[2]
83
0
1년치 어캐참지
[2]
80
0
랜덤박스 왔는데 어이가없네
[4]
132
0
및백신 예약하라고 카톡 오네
[5]
110
0
그러면 1년 안짝으로 받은거 외엔 싹다 사라진건가
[1]
84
0
다른포인트랑 그 차이 아님??
[1]
69
0
아카 포인트는 현금화 못하나 ㅋㅋ
[2]
72
0
나도 사라지기 전에 쌓인거 빨리 써야겠다
[2]
75
0
근데 포인트 1년 안쓰면 사라지는건 많잔아
[19]
143
0
쿄코 이러다 분노의 은퇴하는 거 아님..?
[1]
104
0
근데 저거 웃긴게 막줄은 굳이 왜말한거냐
[6]
142
0
계속 생각해도 웃기네
77
0
근데 쿄코 및 말고 다른거 작품 낸거 있음?
[7]
132
0
근데 그럼 저 날린 돈은 fantia가 꿀꺽하는건가?
[2]
155
0
저거 땡깡부리면 돈 돌려주지 않을까
[2]
81
0
1년간 출금안했다고 빼가는거도 웃긴데 안뺀거도 웃김
[1]
79
0
맨날 돈타령한것도 다 컨셉이었음...
[2]
89
0
쿄코 컨셉 벗겨진거 겁나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
[1]
122
0
누가 회원가입할때 약관 다 읽는것도 아닌데 ㄹㅇ 씹악질같네
[2]
99
0
dlsite는 돈 입금처 몇달뒤까지 안적으면 먹자나
76
0
히라가나 컨셉 완전히 풀렸네
[2]
104
0
근데 생각하니깐 좀 슬프네ㅋㅋㅋ
[2]
99
0
쿄코상 좋은 일자리 있는데 한국 오실래요?
[1]
107
0
근데 돈 안뽑앗다고 돈 낼름 먹는 fantia도 병신같네 ㅋㅋ
[7]
154
0
타비 신작
[1]
60
1
타비 씨 안의 사람www 너무하는wwww
[2]
128
0
근데 1년 돈 날린거면 빡칠만하지
[2]
128
-5
근데 저건 단순히 본인손해가아니고
[7]
135
0
타비라코와의 재회는 최악이었다
73
0
( ◠‿◠ )
[2]
88
0
타비라코 신작 또 내야겠지?
[4]
131
0
분노치료 성능 확실하네
65
0
멘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ㅋㅋㅋㅋㅋㅋㅋㅋ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4
0
누가 가서 ( ◠‿◠ )한번 날려줘라
[2]
162
0
딱 이거 보니 떠오르는 말이 있음
64
0
쿄코상 큰 웃음주는ㅋㅋㅋㅋㅋㅋㅋㅋ
[1]
103
0
멘헤라 판티아 금융치료ㅋㅋㅋㅋㅋㅋㅋㅋ
8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