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샀을때 서비스로 쌓아주는 '포인트'
이거는 보너스개념이라 1년치 없애도 ㅇㅈ

근데저거는 보너스개념이아니고
팬들이 쓴 금액의 단위가 포인트일뿐
사실상 현금 쌓인거나 다름없잖음

그걸 날리는건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