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1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쿄코가 잘못 하고 말고를 떠나서 Cadar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86 작성일 2021-12-13 04:21:17 수정일 2021-12-13 04:22:46 https://arca.live/b/momoirocode/40257395 어쨌든 판티아 저 조항이 양아치급인건 변함 없지 사람한테 무슨 일이 생겨서 인출 못 할 줄 알고 남의 돈 닦아 먹겠다는 소릴 당당하게 하냐 장부 관리 귀찮으니 연 단위로 장부 밀어버린다는 소리인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로리브로냐의의자 2021-12-13 04:22:18 답글 HPT 2021-12-13 04:23:11 답글 문제 있기는 한듯 보통 없어지기전에 공지는 해주지 않나? 언제까지 안빼면 없어진다고 펼쳐보기▼ 금요일밤 2021-12-13 04:23:55 답글 ㅇ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 좆같은 일러 [5] 퀸나세 2021.12.13 133 1 와 그럼 판티아 ㄹㅇ 개꿀빠는 기업이네 Y스C동 2021.12.13 138 0 및붕 판티아 열면되갯내 [2] Liquidus 2021.12.13 104 0 이제 갑자기 [3] lowcat311 2021.12.13 88 0 fantia에게 사죄와 배상을 요구합니다 [3] Tensorcrisis 2021.12.13 135 0 머야 자판기가 돈먹었다고? [2] Y스C동 2021.12.13 64 0 돈이 없어 결국 뷰지를 대주기로 하는 타비 [6] 매서운풀피리의이네 2021.12.13 137 0 매일 돈 없다던것도 컨셉으로 밝혀져 [2] 로리브로냐의의자 2021.12.13 79 0 꼼티아는 그럴일 없는데ㅋㅋ [3] 코유키는천사야 2021.12.13 113 0 쿄코 화난거 귀엽네 [5] 우와 2021.12.13 166 0 노엘 asmr 영상에서 [5] eping 2021.12.13 276 0 및붕이 의견물어본다 [2] ㅇㄹㅁㄹㅎㅈ 2021.12.13 133 -3 좀 짠해지는구만 [5] Cadarn 2021.12.13 150 0 머야 몬일이야 [7] ranroo 2021.12.13 121 0 및붕이 물어봄 [3] ㅇㄹㅁㄹㅎㅈ 2021.12.13 137 -4 손해액이 얼마나 되려나 [2] lowcat311 2021.12.13 155 0 좀 그럭긴하내... [1] Liquidus 2021.12.13 95 0 갑자기 생각났는데 역시 통계는 거짓말을 안하나봐.. [5] 에스티바 2021.12.13 108 0 쿄코 멘헤라년이라고 뭐라하더니만 [7] 매서운풀피리의이네 2021.12.13 194 0 근대 1년 출금 안햇다고 사라지는건 모임 [5] Liquidus 2021.12.13 131 0 꼼마가 내 생일 까먹엇대... [23] Liquidus 2021.12.13 186 0 오늘 피해 가장 많이 본사람 [3] lowcat311 2021.12.13 101 0 및붕이 질문한다...? [3] ㅇㄹㅁㄹㅎㅈ 2021.12.13 140 -5 쿄코가 잘못 하고 말고를 떠나서 [3] Cadarn 2021.12.13 186 0 근데 쿄코 히라가나 트윗은 왜 시작한겨 [1] lowcat311 2021.12.13 122 0 화나서 컨셉질 안한다는 걸 따로 쓴게 개웃기네 [2] 풀피리 2021.12.13 99 0 시라카기랑 레인톤 시키 작품 추천좀 [1] Dkdkdk 2021.12.13 78 1 근데 일일히 출금해야되는건 또 귀찮네 [9] 로리브로냐의의자 2021.12.13 122 0 이건 쿄코 잘못이 크다고 생각함 [3] lowcat311 2021.12.13 190 0 나도 심심해서 아카라이브 규정 보고왔는데 [8] 금요일밤 2021.12.13 155 0 아니 쿄코 시발 금수저년이었네 ㅋㅋㅋ [3] 세리신작언제나옴 2021.12.13 199 2 옛날에 모모토리랑 안좋았던것도 [4] neonjugs 2021.12.13 125 0 불쌍하면서 웃기네 휴머노이드 2021.12.13 89 0 1년이 지나 및버거를 출금하러 갔더니 사라졌다! [2] 에스티바 2021.12.13 84 0 1년치 어캐참지 [2] 국정원지하동음써클장 2021.12.13 81 0 랜덤박스 왔는데 어이가없네 [4] 상시 2021.12.13 133 0 및백신 예약하라고 카톡 오네 [5] 클로에리코 2021.12.13 111 0 그러면 1년 안짝으로 받은거 외엔 싹다 사라진건가 [1] 에스티바 2021.12.13 85 0 다른포인트랑 그 차이 아님?? [1] neonjugs 2021.12.13 70 0 아카 포인트는 현금화 못하나 ㅋㅋ [2] 금요일밤 2021.12.13 73 0 나도 사라지기 전에 쌓인거 빨리 써야겠다 [2] 에스티바 2021.12.13 76 0 근데 포인트 1년 안쓰면 사라지는건 많잔아 [19] RJLily 2021.12.13 144 0 쿄코 이러다 분노의 은퇴하는 거 아님..? [1] 코레스키 2021.12.13 105 0 근데 저거 웃긴게 막줄은 굳이 왜말한거냐 [6] 금요일밤 2021.12.13 143 0 계속 생각해도 웃기네 lowcat311 2021.12.13 7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13 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