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남은건 다음주 시험뿐이다 근데 시험은 정해진 기한이나 규격이 없으니까 공부 안해도 될꺼야 헤헤 몸만 갔다와서 끄적거리고 오지 머
오들동 머들을까 보상용 타코이즈 들을까? 유카언니 미미나메 들을까?

이제 남은건 다음주 시험뿐이다 근데 시험은 정해진 기한이나 규격이 없으니까 공부 안해도 될꺼야 헤헤 몸만 갔다와서 끄적거리고 오지 머
오들동 머들을까 보상용 타코이즈 들을까? 유카언니 미미나메 들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