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엘뷰당에서
ザーメン을 좆물이라고 하고
精液는 정액이라고 번역하던데

ザーメン이 좀 더 천박한 뉘앙스인가?
아님 달걀/계란같이 둘 다 완전 똑같은 의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