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구라도 그렇고 아오하루도 그렇고 조센징버전은 더 비싸게주고 샀던걸로 기억하는데


엘뷰당 가격 같은거보고 문득 테구라 가보니까 가격 똑같아졌네


모지 DL이 호감작 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