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튀에 케찹 잔뜩 찍어먹고

만두도 간장 잔뜩 찍어먹는데

여우와 두루미마냥 바닥접시에 깔려있으면 제대로 찍기 힘들어서 화나


긴 소스통에 넣어줘서 담뿍 찍을 수 있으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