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잇을때도 누워잇으면 힘든데

밖에서 비염터지면 죽을거갓음

오늘 시험보는데 비염터져서 마스크 안에 메챠쿠챠 되고 시험조졋어

콧물때매 호흡곤란 온건 처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