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3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3차백신 맞았는데 아파요 흠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33 작성일 2022-01-08 06:24:30 https://arca.live/b/momoirocode/42032460 심근염 생긴거같음 왼쪽 가슴 통증있음전신에 기운도 없고가벼운 현기증까지2차보다 훨 심하내,,, 4차 맞으라그르믄 어카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이거안됨 2022-01-08 06:25:34 답글 흠실 2022-01-08 06:26:06 답글 상시 2022-01-08 06:26:03 답글 병원달려 펼쳐보기▼ 흠실 2022-01-08 06:26:23 답글 이게 근데 정상적인 부작용이라던데 ㅋㅋㅋ 펼쳐보기▼ 상시 2022-01-08 06:27:04 답글 심낭염의 경우는 심낭에 자극이 올 때 통증이 옵니다. 그래서 숨을 깊게 들어 마시거나 또는 자세를 바꾸거나 기침을 할 때 통증이 온다면 심낭염을 의심해야 되고요. 심근염은 근육에 생기는 염증이기 때문에 자세 변동과 무관하게 가슴에 통증이 올 수 있고 호흡곤란이 생길 수도 있고 심장이 두근거리는 증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 증상들이 생기면 심낭염이나 심근염인지 병원을 방문하여 진단해 보실 것을 권합니다. 펼쳐보기▼ 흠실 2022-01-08 06:27:59 답글 헉 제설 하라그러면 병원가야게다 펼쳐보기▼ 상시 2022-01-08 06:27:49 답글 https://www.hani.co.kr/arti/society/health/1001396.html 펼쳐보기▼ 미스미 2022-01-08 06:26:22 답글 따흐흑 2022-01-08 06:28:42 답글 훠훠 죠션윈운 죽으쉽쇼 펼쳐보기▼ 흠실 2022-01-08 06:29:24 답글 네리모르 2022-01-08 06:30:25 답글 시이냐 2022-01-08 06:33:00 답글 텐사마따라오너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날서포는 도대체 모임 [8] 간장치킨맛 2022.01.08 188 0 테구라가 쉬니까 심심하네 [4] 울진사람 2022.01.08 134 0 이 정도면 일용할 양식은 되지 [6] Cadarn 2022.01.08 126 0 광고 정신나갓내ㅋㅋㅋㅋ [3] 요나기쟝 2022.01.08 164 0 동?흥 [3] 타비큘라 2022.01.08 75 0 컴조립 포기 [24] 에스티바 2022.01.08 158 0 동음 추천좀 [6] 응애 2022.01.08 145 0 일본인 오버워치 라이브가 뜨길래 놀랐고 [4] Cadarn 2022.01.08 116 0 아야카 [2] ㅌㅁㅌ 2022.01.08 145 0 모모카도 근본픽이긴해 [2] Cadarn 2022.01.08 117 0 덕질만 해서 N1청해 만점까지 어느정도 걸릴까 [1] ast127 2022.01.08 127 0 백합물에 자지난입 3p 조교 있긴함? ㅇㅇ (180.230) 2022.01.08 91 0 일본어중에 "아나타" 뭔가 꼴림 [7] 짐비 2022.01.08 401 0 어떤 동음을 들어야 재미가 있을까 [8] 덩쿠리 2022.01.08 96 0 근데 ㄹㅇ 3차는 부작용 레전드다 [9] 상시 2022.01.08 174 0 순애 동음들으면서 네토라레망가 보기 [12] 시이냐 2022.01.08 124 0 3차백신 맞았는데 아파요 [12] 흠실 2022.01.08 133 0 나처럼 NTR 비슷한거라도 보이면 바로 거르는 및붕이 있냐 [5] 밍고스사랑해 2022.01.08 569 2 저녁 뭐먹지 [12] 상시 2022.01.08 109 1 스파이더맨 개봉해서 보고왔다 [13] 서클장의미미나메 2022.01.08 153 0 나나히라 음방 들으러 오세요 [9] AiIkanoid 2022.01.08 113 0 이거 그림이 뭔가 익숙하다헀는데 [13] 상시 2022.01.08 147 0 여기 변태 오타쿠가 너무 많은것갓아요 [7] 찌릿함 2022.01.08 102 0 이친구는 여기 왜 올라와있지 [9] 상시 2022.01.08 114 0 스프레드시트 정리 끝났다 [3] 밍고스사랑해 2022.01.08 114 0 쿄코? 타비성우는 뭔가 하는짓이 한녀같음 [11] 시이냐 2022.01.08 249 0 예전에 자대가자마자 유격 뛸 판이었는대 [8] 성간비행동음듣는미쿠 2022.01.08 121 0 이제 용량 좀 살겠네 [3] 풀피리 2022.01.08 84 0 츠라이 [1] 클로에리코 2022.01.08 62 0 레즈는 야스가 없어서 ㅂㄹ 흠실 2022.01.08 80 0 스즈뷰지빨고싶다 타비큘라 2022.01.08 44 0 번호달라는글 어디갔어!!! [17] 시이냐 2022.01.08 136 0 헉 362415 이거 효과음 완전 짱임 [5] 흠실 2022.01.08 359 0 진짜 이거한번들어보면 생각바뀐다 [30] 시이냐 2022.01.08 257 0 근데 뷰빔이나 쥬빔이나 그게 그거 아닌가 [11] Nanami 2022.01.08 130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08 07: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