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3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컴조립 포기 에스티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4 조회수 157 작성일 2022-01-08 07:13:14 https://arca.live/b/momoirocode/42034882 컴터 없어도 사는 데 지장 없어폰이랑 이어폰만 있으면 돼거지같은 인텔놈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4] 글쓰기 타비큘라 2022-01-08 07:13:48 답글 샤르타 2022-01-08 07:13:55 답글 나아아쁜넘들 2022-01-08 07:14:14 답글 아이헤 2022-01-08 07:14:20 답글 맹장염걸린호랑이는어떻게아파할까 2022-01-08 07:15:07 답글 이사람 컴퓨터조립도 못?해요??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1-08 07:19:46 답글 시피유 사제쿨러랑 보조파워 케이블 올때까지 봉인합니다 펼쳐보기▼ 맹장염걸린호랑이는어떻게아파할까 2022-01-08 07:33:34 답글 간장치킨맛 2022-01-08 07:15:44 답글 Cadarn 2022-01-08 07:17:42 답글 유카호랑이펀치 2022-01-08 07:17:45 답글 나눔줄서봅니다 펼쳐보기▼ 미스미 2022-01-08 07:18:07 답글 풀피리 2022-01-08 07:18:23 답글 걍 조립컴을 시키지 몽총이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1-08 07:20:07 답글 그러기엔 이미 있는 부품들을 쓰는게 넘무 많았워 펼쳐보기▼ 휴머노이드 2022-01-08 07:18:45 답글 잔월 2022-01-08 08:07:54 답글 줄 펼쳐보기▼ 볼레로 2022-01-08 09:41:04 답글 쫄보시군요 펼쳐보기▼ choi4624 2022-01-08 10:15:55 답글 귀하의 집주소를 알려주시면 무상 조립 해드립니다 킥킥 킥킥 펼쳐보기▼ choi4624 2022-01-08 10:16:25 답글 *수정됨 근데 파워케이블은 8핀 하나만 꽂아도 돌아감 (나도 그렇게 함) 어짜피 자동 올코어 터보 안할꺼잖아. 오히려 8> 8+8 하면 파워 무리줄껄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1-08 11:03:16 답글 파워 커넥터 케이블로 8+8 하려고 가장 큰 문제는 기쿨이 안박히는거.. 펼쳐보기▼ choi4624 2022-01-08 11:49:29 답글 어떻게 그걸....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1-08 12:04:14 답글 그냥 안박혀 힘 더 주면 보드 하나 해먹을 것마냥 대각선 너머로 기쿨핀 두 핀이 안꼽힘 펼쳐보기▼ choi4624 2022-01-08 12:06:12 답글 정말 가서 쿨러 장착해주고 싶다...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1-08 12:06:44 답글 에스티바 2022-01-08 11:02:38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 서클 히로인 경험인수 순위 [21] 서클장의미미나메 2022.01.08 234 0 이제 컴게임은 못하겠다 [15] 잔월 2022.01.08 127 0 데리헤루 처녀가 왜안돼 [6] 간장치킨맛 2022.01.08 139 0 및및녕하세요 [14] Liquidus 2022.01.08 89 0 오랜만에 위습 들었는데 ㅇㅇ 2022.01.08 52 0 근데 카카꼼 동시에 나오면 조금 그런데 [2] lowcat311 2022.01.08 83 0 재미는 없는 영화엿는데 후유증은 오지네 [11] 서클장의미미나메 2022.01.08 130 0 세상 모든 동음표지에 안경을 씌우는 버튼 [15] 에스티바 2022.01.08 132 -4 겜 광고 불쾌한 골짜기 오지네 [1] 타비큘라 2022.01.08 139 0 의외로 꼼이 챙녀네 [4] 클로에리코 2022.01.08 170 0 파파고 돌려 Gozilla 2022.01.08 67 0 못읽어 [10] 풀피리 2022.01.08 135 0 아날서포는 도대체 모임 [8] 간장치킨맛 2022.01.08 187 0 테구라가 쉬니까 심심하네 [4] 울진사람 2022.01.08 134 0 이 정도면 일용할 양식은 되지 [6] Cadarn 2022.01.08 125 0 광고 정신나갓내ㅋㅋㅋㅋ [3] 요나기쟝 2022.01.08 164 0 동?흥 [3] 타비큘라 2022.01.08 75 0 컴조립 포기 [24] 에스티바 2022.01.08 157 0 동음 추천좀 [6] 응애 2022.01.08 145 0 일본인 오버워치 라이브가 뜨길래 놀랐고 [4] Cadarn 2022.01.08 116 0 아야카 [2] ㅌㅁㅌ 2022.01.08 144 0 모모카도 근본픽이긴해 [2] Cadarn 2022.01.08 117 0 덕질만 해서 N1청해 만점까지 어느정도 걸릴까 [1] ast127 2022.01.08 126 0 백합물에 자지난입 3p 조교 있긴함? ㅇㅇ (180.230) 2022.01.08 91 0 일본어중에 "아나타" 뭔가 꼴림 [7] 짐비 2022.01.08 401 0 어떤 동음을 들어야 재미가 있을까 [8] 덩쿠리 2022.01.08 96 0 근데 ㄹㅇ 3차는 부작용 레전드다 [9] 상시 2022.01.08 174 0 순애 동음들으면서 네토라레망가 보기 [12] 시이냐 2022.01.08 124 0 3차백신 맞았는데 아파요 [12] 흠실 2022.01.08 133 0 나처럼 NTR 비슷한거라도 보이면 바로 거르는 및붕이 있냐 [5] 밍고스사랑해 2022.01.08 569 2 저녁 뭐먹지 [12] 상시 2022.01.08 109 1 스파이더맨 개봉해서 보고왔다 [13] 서클장의미미나메 2022.01.08 15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08 08: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