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 국밥집 와파 없어졌다길래 현타 씨게 왔는데
사장님 주말이라고 늦게 출근해서 물어보니까 직원용 와파 알려줌 ㅋㅋ
여태까지도 그냥 용기내서 물어보면 될거 손해보고 살아온 것 같아서 슬프네..
그건 그렇고 아야카 눈나 너무 좋은듯
DL카트에 작품이 쌓여간다..
단골 국밥집 와파 없어졌다길래 현타 씨게 왔는데
사장님 주말이라고 늦게 출근해서 물어보니까 직원용 와파 알려줌 ㅋㅋ
여태까지도 그냥 용기내서 물어보면 될거 손해보고 살아온 것 같아서 슬프네..
그건 그렇고 아야카 눈나 너무 좋은듯
DL카트에 작품이 쌓여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