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 국밥집 와파 없어졌다길래 현타 씨게 왔는데

사장님 주말이라고 늦게 출근해서 물어보니까 직원용 와파 알려줌 ㅋㅋ

여태까지도 그냥 용기내서 물어보면 될거 손해보고 살아온 것 같아서 슬프네..


그건 그렇고 아야카 눈나 너무 좋은듯

DL카트에 작품이 쌓여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