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틀니들은 틀이라고 놀리면 그냥 화 안내고

응 아직 xx살은 안됐어 ㅋㅋ 걔네들이 더늙었어 ㅋㅋ 이럼 ㅋㅋ

내가보기앤 둘다 틀니산송장인대 킥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