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키 의존증이라는 캐릭터성을 잘 못살린거같음 막판에 갑자기 의존성향 좀 드러나고 순애떡치던데 앞에 주구장창 매니악한 마조플레이 다해놓고 그래봐야

기 약하고 찐따같은 감성을 기대했는데
오히려 청자가 끝까지 리드당하네 막트랙 첫떡마저 기승위임 ,,, 처녀가 기승위 ㄷㄷ

마조 순애물 좋와하면 꽤 좋은 작품일거같음ㅇㅇ
히키년이 키보드워리어였나 코토바제메는 개잘함 ㅇㅇ;


히키 의존증이라는 캐릭터성을 잘 못살린거같음 막판에 갑자기 의존성향 좀 드러나고 순애떡치던데 앞에 주구장창 매니악한 마조플레이 다해놓고 그래봐야

기 약하고 찐따같은 감성을 기대했는데
오히려 청자가 끝까지 리드당하네 막트랙 첫떡마저 기승위임 ,,, 처녀가 기승위 ㄷㄷ

마조 순애물 좋와하면 꽤 좋은 작품일거같음ㅇㅇ
히키년이 키보드워리어였나 코토바제메는 개잘함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