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6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오버워치의 위험성 에스티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6 조회수 241 작성일 2022-01-09 03:11:08 https://arca.live/b/momoirocode/42081656 하지만 동음 옮길때는 50도로 차분한 아이가 되어요이건 동음 챈질 머신이에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6] 글쓰기 ranroo 2022-01-09 03:12:32 답글 잔월 2022-01-09 03:12:36 답글 재조립해봐 그 이후로도 계속 그럼 서비스 맡기거나 교체받구..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1-09 03:14:26 답글 기쿨 구녕에 들어가지도 않는거 재조립하면 몸에서 사리가 됫박으로 쏟아질거야.. 사제쿨러 사야지 펼쳐보기▼ 잔월 2022-01-09 03:15:04 답글 상시 2022-01-09 03:13:02 답글 계란가져와라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1-09 03:13:45 답글 탄계란이 될 거에요 펼쳐보기▼ 샤르타 2022-01-09 03:13:28 답글 풀피리 2022-01-09 03:13:40 답글 쿨러 어디감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1-09 03:13:57 답글 기본쿨러가 맛탱이가 간 것 같아 펼쳐보기▼ 풀피리 2022-01-09 03:14:28 답글 걍 작동 안하는거 아님?ㅋㅋㅋ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1-09 03:14:54 답글 작동은 하는데 힛트파이프부분만 간당간당 닿아있어서 열 제대로 안빠지는듯 펼쳐보기▼ 금요일밤 2022-01-09 03:13:43 답글 옵치가 저렇게 cpu를 혹사시킨다고? 이상한데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1-09 03:15:22 답글 쿨러가 일을 안해서 그래요 펼쳐보기▼ 금요일밤 2022-01-09 03:15:37 답글 인텔 기쿨임 혹시?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1-09 03:15:47 답글 맞아 맞아 콘 펼쳐보기▼ 금요일밤 2022-01-09 03:16:09 답글 그거 쓰는거 진짜 에바참치꽁치인데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1-09 03:17:06 답글 그래서 원래 쓰던 싸제쿨러 회사에 1700 브라켓 있냐고 문의넣음 없다고 하면 뭐 새거 사야지 펼쳐보기▼ R22 2022-01-09 03:17:36 답글 인텔12세대 시퓨는 기본쿨러로 못버틴다는데 최소 3만원대 쿨러로 쓰래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1-09 03:18:13 답글 트리니티 7.0이나 팔라딘 400 생각중이에요 기본쿨러는 성능 이전에 얘들이 새로 뽑으면서 QC를 안했는지 구녕에 안들어가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1-09 03:18:20 답글 캬돌이가 화나요 하는 콘 펼쳐보기▼ R22 2022-01-09 03:14:34 답글 쿨러달때 필름 제거 안했음?ㅋㅋ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1-09 03:15:34 답글 필름같은거 없던데...? 펼쳐보기▼ 내루밍 2022-01-09 03:18:01 답글 갠적으로 쿨러는 단돈2~3만원만 투자해도 가성비 쩔어서 사제 사는게 좋다고 생각함...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1-09 03:18:43 답글 원래 쓰던 사제쿨러 달 수 있을 줄 알았지... 보드 규격이 바뀌었을 줄이야 펼쳐보기▼ 내루밍 2022-01-09 03:20:02 답글 이사람 히¿나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1-09 03:18:52 답글 버진콘 2022-01-09 03:30:49 답글 오 저거 컵라면 올려서 끓여 먹을수 있지 않음? 한번 해보셈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1-09 03:31:42 답글 인덕션 위에라도 컵라면을 다이렉트로 올리는 사람은 없어요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1-09 03:31:56 답글 호일 올리면 계란은 부쳐질듯 펼쳐보기▼ 버진콘 2022-01-09 03:32:25 답글 그러니까 한번 해봐요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1-09 03:33:05 답글 이거안됨 2022-01-09 03:42:24 답글 6코어면 풀로드여도 기쿨로 80도정도밖에 안오를텐데 저건 문제가 있는게 맞다..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1-09 03:45:27 답글 choi4624 2022-01-09 04:30:24 답글 너 저거 제대로 장착 안하거나 써멀 날려먹은거임 ㅋㅋㅋㅋㅋ 나는 풀로드 70 찍거든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1-09 04:31:31 답글 제대로 장착이 안대서 포기했음 써모랩에서 구기종 브라켓 지원 안된다고 하면 바로 팔라딘 400살라고 펼쳐보기▼ choi4624 2022-01-09 04:35:12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소악마 연상계열은 영어로 뭐라함 [5] ㅇㅈㅌㅌ 2022.01.09 910 0 동음딸로 버티고 싶은데 [6] 둥둥비 2022.01.09 137 0 군대 가기 전까지는 24시간은 ㅈ밥으로 버텼는데 [16] 둥둥비 2022.01.09 196 0 이상성욕자 무섭네 [20] 수박만한 2022.01.09 3089 11 난 코요리가 아니라 야스다를 좋아하는거엿슴 [9] 클로에리코 2022.01.09 249 0 오들동 추천좀 [2] 카페모카 2022.01.09 167 0 우옹애 [3] 리바이바리 2022.01.09 89 0 크레센도 유튜브에서 가장 애용중인건 이건데 [6] 에스티바 2022.01.09 377 0 크레센도메이드 제일 꼴리는애 [4] neonjugs 2022.01.09 162 0 사토시오 저음작 하나 있었는데 ㅇㅇ 2022.01.09 93 0 사토시오 [4] lowcat311 2022.01.09 189 0 및닝모 [3] neonjugs 2022.01.09 111 0 주문하신 사토시오 추천작입니다 [21] 금요일밤 2022.01.09 591 0 이거 해적왕 누나임? [4] 에스티바 2022.01.09 255 1 사토 시오 작품 추천좀 [2] 밍고스사랑해 2022.01.09 136 0 짤녀꼴리면 게임함 [4] 타비라코 2022.01.09 97 1 이제 백신 안맞으면 마트도못들어가는거임? [21] 금요일밤 2022.01.09 172 0 나도 찐나세네 단또가되고싶다... [4] 내루밍 2022.01.09 143 0 하루루 1월 13일 출시예정 신작 쇼타광 청초미녀 [6] 밍고스사랑해 2022.01.09 374 0 유튜브 게임광고 진짜 개병신같네 [6] lowcat311 2022.01.09 206 0 인텔 기쿨 << 개쓰레기 [14] 금요일밤 2022.01.09 166 0 이런 동음 나오면 살 의향 있다 [8] 풀피리 2022.01.09 959 0 오버워치의 위험성 [36] 에스티바 2022.01.09 241 0 피스피스 [10] 상시 2022.01.09 109 0 미야지 누가 문재인 발성이라고 한뒤로 못듣겠음 [27] 금요일밤 2022.01.09 252 -2 23만글자면 동음으로 만들때 얼마나 들지 [2] 클로에리코 2022.01.09 107 0 ㄴ 팅글 개같이 멸망함 [14] Robert 2022.01.09 253 0 히욜이 오늘 영화볼예정 [12] 금요일밤 2022.01.09 136 0 미야지 신작 개좋내... [7] 간장치킨맛 2022.01.09 332 1 망연 다음 작품이 페도라는것도 슬픈데 [5] 클로에리코 2022.01.09 170 0 아아 지휘통제실에서 전파합니다 [14] 금요일밤 2022.01.09 162 0 저 아래 글 내용으로 40초짜리 및붕음성 만들어봐야겠다 [6] 밍고스사랑해 2022.01.09 127 -1 생각해보니 요즘 일어나해파리콘 멸종햇네 [7] 스츙 2022.01.09 162 0 이새끼가.... 일을...? [3] 출근충 2022.01.09 99 0 흐아아아아아아암 오하요냐 [17] 네리모르 2022.01.09 101 0 및붕이들 및하 [10] 스츙 2022.01.09 70 0 컴퓨터 나도 바꿔야하는데.. [20] 잔월 2022.01.09 126 0 오하요냐 [11] 에스티바 2022.01.09 101 0 359129 조매 아쉬운 작품이었다 [4] 흠실 2022.01.09 374 0 어쩐지 코가 아프다 했는데 [3] 클로에리코 2022.01.09 90 0 오하요냐 [16] 타비큘라 2022.01.09 85 0 오랜만에 네이버웹툰 들어갔는데 볼거 하나도없네 [16] 잔월 2022.01.09 152 0 믹뇽하새요 [5] Liquidus 2022.01.09 9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09 04: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