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다가 앞문장 틀린거 깨닫고 바로 문장 처음부터 재수록하는 흐름이 그대로 실려있음
편집을 발로 했나
「うち、自家製のサラミより、あたしの手の込んだ料理より、ずっと美味しいわ…」
<テイク2!
「うちの自家製のサラミより、あたしの手の込んだ料理より、ずっと美味しいわ…」
근데 이럼 테이크 2 외치는 목소리가 하루루 평소 목소리인거겠네
평소 목소리도 엄청 귀엽다
읽다가 앞문장 틀린거 깨닫고 바로 문장 처음부터 재수록하는 흐름이 그대로 실려있음
편집을 발로 했나
「うち、自家製のサラミより、あたしの手の込んだ料理より、ずっと美味しいわ…」
<テイク2!
「うちの自家製のサラミより、あたしの手の込んだ料理より、ずっと美味しいわ…」
근데 이럼 테이크 2 외치는 목소리가 하루루 평소 목소리인거겠네
평소 목소리도 엄청 귀엽다